위드인샵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목적)

본 약관은 쉐어에이(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위드인샵의 유료 결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아래 웹사이트를 말한다.

. http://withinshop.ansanbaedal.shop/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점포(단체, 사업자 등)이 공간공유를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개인이 공간 매칭 등의 목적으로 등록한 자료를 제공받는 서비스 및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3) "회원"이라 함은 공간 공유 정보 습득 및 매칭을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을 말한다.

(4) "서비스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체결되는 계약을 말한다.

(5)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말한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또는 이와 동일한 용도로 쓰이는 사이트에서 자동 생성된 인증코드를 말한다.

(7)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8) "샵인샵공간"이라 함은 점포 공유을 위해 "회원""회사"가 제공하는 점포 정보 일체를 뜻한다.

(9) "보상금"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회원"에게 지급, 적립 하는 가상의 적립금을 뜻하며, e-머니/충전금/포인트 등 용어로 갈음 될 수 있다.

 

3(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되거나 전자우편 또는 공식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위배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약관의 변경이 개정 전 내용과 비교하여 회원에게 불리하게 적용되거나, 회원의 권리와 의무에 관련된 중요한 사안을 포함하고 있을 경우 최소 30일전에 공지하고 개정약관을 회원이 등록한 전자 우편으로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일 또는 통지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다.

(2) "회원""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계약이 우선한다.

 

5("유료서비스"의 내용 등의 게시)

1.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유료서비스"의 이용초기화면이나 그 포장, FAQ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유료서비스"의 명칭 또는 제목

(2)"유료서비스" 제작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법인의 명칭), 주소, 전화번호

(3)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기타 이용조건

6(이용계약의 성립 등)

1. "회원""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유료서비스" 선택

(2) 결제방법의 선택 및 결제정보의 입력

(3) "유료서비스"의 이용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2. "회사""회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3.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결제완료" 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 약관에 동의 후 각 서비스에 따른 이용조건에 따라 이용요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5. 유료서비스에는 추천보상금”, “제품등록비가 있으며, 그 종류 및 방식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 삭제될 수 있 습니다.

6. 기본적으로 서비스는 추천보상금또는 제품등록비를 결제한 해당 계정의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7. 회사는 이용신청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조건에 따라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미성년자 이용계약에 관한 특칙)

"회사"는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 계약 체결 전 부모 등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거나,

계약체결 후 법정대리인의 추인 전까지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 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계약체결 전에 고지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8(지급방법)

1."유료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지급 등

2. 회사의 정책 및 제1항의 결제업체(결제 대행사, 카드사 등)의 기준에 따라 회원 당 월 누적 결제액 및 충전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준을 초과한 경우 유료서비스의 추가 이용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3.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구매신청 후 7일 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회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공고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2)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3) 불순한 의도로 유료서비스를 반복적으로 결제/취소할 때

(4)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5)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6) 회원 가입시의 정보가 사실과 일치하지 않을 때

(7) 회원 가입 또는 공간 공고 등록시 본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가입하지 않았거나 등록하지 않았을 때

(8) 허위 공고를 등록했을 때

(9) 작성자가 제시한 업종, 위치, 조건 등이 실제와 현저히 다를 때

(10) 불건전한 내용의 유흥업소 공고를 등록했을 때

(11) 공간 공유 매칭 받는자의 피해사례 (공고를 통해 입점 과정에서 피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운영중 "회원"이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피해가 발생한 경우 등)가 접수된 공고

(12)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13) 기타 관계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거나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운영자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10(서비스의 변경)

유료서비스에 대한 변경은 위드인샵이용 정책을 따릅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유료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홈페이지 공지 게시 및 전자메일 등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때, “회사는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하여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그러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 등은 제 11조에 따라 진행됩니다.

 

11(회원의 청약 철회와 환불)

1. “위드인샵"회원" 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기납입한 서비스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그 잔액을 환불합니다.

(1) “위드인샵 유료 서비스"에 대한 행정처분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2)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2. "회원""유료 서비스" 이용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 상품구분별 환불 조건 : 환불 금액 및 비율

(1) 추천보상금 상품의 환불

a. 30일 이내 계약 성사 없이 진행 마감시 등록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환불됩니다.

 

(2) 제품등록비 상품의 환불

a. 제품 등록 또는 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b. 환불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금액 = 총금액 - 제외비용

제외비용 = ((총금액*0.9)/결제일수) * 게시기간


(3) , 결제수단이 핸드폰인경우, 통신사의 규정에 의거하여 환불일시에 따라 일부 수수료를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

- SKT/KT : 당월취소인 경우 차감수수료가 없으나, 익월취소인경우 결제금액의 7%를 차감하고,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제112항에 있는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 LGT : 10일이내 취소인경우 차감수수료가 없으나, 10일이후 취소인경우 결제금액의 7%를 차감하고,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제112항에 있는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3. "회원"은 전화나 온라인 문의를 통해 환불 신청 후 회사에서 환불 접수 및 환불 가능 여부 검토 후 결제 취소 또는 환불금 입금이 진행됩니다.

4. "회원"이 환불을 요구할 경우, "회사"는 반환할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이내에 반환하여야 합니다.

5. "회사"가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게 이를 사전에 고지하며 다른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현금으로 결제하지 않고 마일리지, 이벤트, 포인트 등으로 결제한 경우는 해당 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12(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 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 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13(손해배상)

1.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타 회원(개인회원, 기업회원 모두 포함)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습니다.

 

14(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유료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회원""유료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유료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기간통신 사업자가 회사에 사전 통지 없이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 하였거나 기간통신 사업자로부터 정상적인 역무를 받지 못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못합니다.

6. 회사는 사전 공지한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회원정보 또는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재판 관할)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의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자 : 2020813